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롯튜브’ 시니어 특화 개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롯튜브’ 시니어 특화 개편

롯데홈쇼핑은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중장년층 대상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중장년층 대상 유튜브 콘텐츠를 확대하는 것은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는 전략 중 하나다.

정지현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랩(Lab)장은 “롯튜브를 홈쇼핑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과 밀접한 시니어 특화 채널로 개편해 타깃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상품과 유익한 정보를 결합한 커머스형 콘텐츠를 확대해 TV나 모바일, SNS 등 멀티채널에서 쇼핑 시너지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