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중장년층 대상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중장년층 대상 유튜브 콘텐츠를 확대하는 것은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는 전략 중 하나다.
정지현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랩(Lab)장은 “롯튜브를 홈쇼핑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과 밀접한 시니어 특화 채널로 개편해 타깃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상품과 유익한 정보를 결합한 커머스형 콘텐츠를 확대해 TV나 모바일, SNS 등 멀티채널에서 쇼핑 시너지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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