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트서만 월 20억원… 미국서 심상찮은 '신라면 툼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인마트서만 월 20억원… 미국서 심상찮은 '신라면 툼바'

농심이 지난해 해외 매출 증가세를 보인 가운데 신제품인 신라면 툼바도 미국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해 출시한 신제품 신라면 툼바가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입점 채널을 늘려가고 있다.

농심은 지난해 11월 신라면 툼바 현지 생산을 시작했는데 아시안마켓에서 먼저 반응이 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