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공식유튜브 '시니어 특화' 개편… 맞춤 콘텐츠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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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공식유튜브 '시니어 특화' 개편… 맞춤 콘텐츠 확대

롯데홈쇼핑이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중장년층 대상 콘텐츠를 확대하며 시니어 마케팅을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은퇴 후 전원생활을 꿈꾸는 50·60대 시청자 수요를 반영한 리빙 프로그램 '우리집 집들이'를 지난 12일 론칭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홈쇼핑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과 밀접한 시니어 특화 채널로 개편하며 타깃 마케팅을 강화한다"며 "향후 차별화 상품과 유익한 정보를 결합한 커머스형 콘텐츠를 확대하며 TV, 모바일, SNS 등 멀티채널에서 쇼핑 시너지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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