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악이다, 자신을 전혀 못 믿어” 텐 하흐 유산, 결국 매각 엔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역대 최악이다, 자신을 전혀 못 믿어” 텐 하흐 유산, 결국 매각 엔딩?

파커는 “호일룬은 최근 팀에 기여한 바가 좋지 않았다.내 생각에는 역대 최악이다.실수를 두려워하며 자신의 능력에 대한 믿음이 전혀 없이 뛰고 있다.그는 지금 볼이 어느 방향으로 튈지 걱정하고 있기 때문에 볼을 잡는 것도 두려워하며 볼을 받기전에 패스가 어느 방향으로 갈지도 생각하지 않는다.현재로서는 분명히 좋은 상태가 아니며 루벤 아모림 감독이 시즌이 끝날 때까지 이 상태에 어떻게 변화를 줄지 잘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호일룬은 2023-24시즌을 앞두고 맨유에 합류한 최전방 공격수다.

영국 ‘팀토크’는 지난 6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에반 퍼거슨의 영구 영입에 실패할 경우 맨유 공격수 호일룬을 여름 이적시장 잠재적 타깃으로 지목했다.호일룬은 아탈란타에서 맨유로 이적한 이후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확실히 잠재력이 있지만 프리미어리그에 적응하는 데에는 어려움을 겪었다.그 결과 맨유는 여름에 호일룬과 결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루벤 아모림 감독도 호일룬에 확신을 가지지 못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