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옷까지…편의점, 1030세대 겨냥 생활 플랫폼 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제는 옷까지…편의점, 1030세대 겨냥 생활 플랫폼 진화

이에 편의점들은 기존 식품 상품군을 넘어 뷰티·패션 상품군도 확대해 핵심 고객인 1030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나선다.

이에 편의점도 저가 뷰티 상품은 물론 패션 상품군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

해당 상품 출시 후 20일간 CU 색조 화장품의 매출이 직전 동기 대비 19.9% 상승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