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Signia)’가 최근 국내 난청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보청기 이용 실태 및 만족도 조사 결과, 충전식 보청기의 사용률이 기존 배터리형 보청기 사용률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보청기 착용자 중 충전형 보청기를 사용하는 사람은 53%로 배터리형(47%)을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시그니아는 보청기의 평균 사용 시간 증가는 보청기의 편의성이 일상생활에서 더욱 개선되었음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