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실리콘 밸리 판교에 韓 네 번째 신규 오피스 개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실리콘 밸리 판교에 韓 네 번째 신규 오피스 개소

글로벌 IT 기업 FPT 소프트웨어의 한국 법인인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지난 2월 3일 판교에 한국 내 네 번째 공식 사무소를 개소하였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하 민 투안(Ha Minh Tuan) 대표이사는 “한국의 첨단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판교는 이를 위한 기술 발전의 최전선에 있다.FPT는 한국 시장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이 직면한 도전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기회들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이번 사업의 확장을 통해 속도, 민첩성, 확장성을 갖춘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디지털 혁신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인공지능, 자동차, 반도체, 디지털 혁신, 친환경 혁신 등의 다섯 가지 핵심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FPT는 2024년 핵심 사업 부문에서만 24억7000만달러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