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론칭 행사 기간(1/13~1/20) 에이블리 내 릴리바이레드 주문 수는 직전 동기간 대비 7배가량(588%), 거래액은 약 6.5배(548%) 증가했다.
선발매 행사 기간(1/23~1/31) 에이블리 내 ‘롬앤’ 거래액은 직전 동기간 대비 74%, 주문 수는 66% 성장했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 실장은 “에이블리는 평소 다양한 SNS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신상 화장품을 탐색하는 잘파세대 유저층이 ‘오픈런’하는 대표 뷰티 선론칭 채널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유저가 트렌디한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채널이자, 뷰티 브랜드가 빠르게 상품력을 검증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