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K뷰티 선론칭 효과 톡톡...주문수 7배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K뷰티 선론칭 효과 톡톡...주문수 7배 '껑충'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에이블리는 앱 내 단독 선론칭을 통해 신상품을 출시한 뷰티 브랜드 주문 수가 최대 7배가량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선론칭 행사 기간(1월 13일~20일) 에이블리 내 릴리바이레드 주문 수는 직전 동기간 대비 7배가량(588%), 거래액은 약 6.5배(548%) 늘었다.

선발매 행사 기간(1월 23일~31일) 에이블리 내 롬앤 거래액은 직전 동기간 대비 74%, 주문 수는 66% 성장했으며, 론칭 당일 에이블리 전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