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세움, 고객만족도 조사로 물류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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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로세움, 고객만족도 조사로 물류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상승

글로벌 종합 물류파트너 콜로세움코퍼레이션(대표 박진수, 이하 콜로세움)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2025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으며 정확하고 빠른 물류 및 배송서비스 제공을 통해 4년 연속 평균 약 80점을 달성했다고 2월 12일 밝혔다.

중요도와 만족도 분야는 △합리적인 요금 △체계적인 물류센터 운영 △담당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맞춤 물류컨설팅 △빠르고 정확한 배송 △쉽고 편한 솔루션 △철저한 반품관리 등 물류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가장 중요한 공통 항목으로 구성됐다.

먼저 중요도 분야에서 고객사들은 담당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빠르고 정확한 배송, 체계적인 물류센터 운영 등 순으로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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