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PB 통합’ 나선다…"메가 PB 브랜드 선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플러스 ‘PB 통합’ 나선다…"메가 PB 브랜드 선언"

홈플러스는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식품과 비식품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를 아우르는 ‘메가 PB’ 브랜드를 선언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먼저 홈플러스는 기존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심플러스’로 따로 운영되던 PB를 ‘심플러스’ 메가 브랜드로 통합하는 개편을 단행한다.

홈플러스는 2000년 280종의 PB를 처음 선보인 이후 현재 1400여 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