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지난 10일 개최한 홈 카테고리 기획전 ‘이구홈위크’의 첫날 거래액이 지난해 1월 행사 대비 4배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24시간 동안의 거래액은 지난해 1월 진행한 행사 첫날 대비 4배 늘었다.
29CM는 이구홈위크 사전 오픈 기간에 ‘이구홈 취향 키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3일간 응모 수가 20만 건에 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