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닛의 매출 성장은 볼파라 헬스(이하 볼파라)를 통한 북미시장 진출과 암 치료 분야 대표 제품인 루닛 스코프의 빅파마 협업이 이끌었다.
또 루닛은 지난해 글로벌 제약사들과 AI 바이오마커 플랫폼 '루닛 스코프'를 활용한 다양하고 실질적인 협업을 이끌어내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했다.
작년 말 기준으로 흉부 엑스레이 영상분석 솔루션 '루닛 인사이트 CXR'과 유방촬영술 영상분석 솔루션 '루닛 인사이트 MMG'를 도입한 의료기관은 전 세계 55개국, 4800곳을 돌파하며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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