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재단장…"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재단장…"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CJ올리브영은 미국 진출 등 글로벌 사업 확장 기조에 맞춰 브랜드 로고를 재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2019년 당일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도입하면서 브랜드 로고를 한 차례 바꿨고 이번에 또 재단장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로고 개편은 글로벌 사업 확장과 함께 올리브영의 성장에 새로운 모멘텀(계기)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K뷰티 팬층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전 세계인에게 올리브영이 '글로벌 K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