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강요, 설계사 수수료 없다"…교보라이프플래닛 리브랜딩 단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입 강요, 설계사 수수료 없다"…교보라이프플래닛 리브랜딩 단행

교보라플은 △가입강요 없이 혼자해도 걱정 없는 보험가입 △보험 가격 비교로 저렴한 보험 선택 △건강한 삶이 유지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인생구독 등 새로운 보험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은 더 이상 부담스러운 설계사 만남, 귀찮은 구매 강요 없이 혼자서도 걱정 없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교보라플 보험을 유사한 타사 상품과 가격 비교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보험 가입 전 교보라플 보험과 비교를 통해 저렴한 가성비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