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브랜드 로고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줄곧 텍스트 사이에 올리브 심볼을 넣은 브랜드 로고를 사용해왔다.
올리브영은 2010년 중후반 유통 환경이 변화하자 2019년 처음으로 로고 개편을 단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저속노화’ 정희원에 고소당한 연구원, 강제추행 혐의 맞고소
故 윤석화, 오늘 영결식…대학로서 마지막 길 배웅
베일 벗은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서울대 수업서 부정행위 '또'…기말시험 때 다른 창 띄웠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