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개편…‘글로벌·옴니채널’ 강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개편…‘글로벌·옴니채널’ 강조

CJ올리브영은 브랜드 로고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줄곧 텍스트 사이에 올리브 심볼을 넣은 브랜드 로고를 사용해왔다.

올리브영은 2010년 중후반 유통 환경이 변화하자 2019년 처음으로 로고 개편을 단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