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맛있는 동행' 홍보 지원…30개사 참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맛있는 동행' 홍보 지원…30개사 참여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사업 홍보를 지원하는 '맛있는 동행'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참여 고객사의 총 가맹점 수는 2000여 곳에 달한다.

CJ프레시웨이는 자체 역량으로 고객사의 대표 메뉴, 성공 노하우, 가맹 시스템 등을 담은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언론과 기업 공식 SNS에 노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