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년 조사와 비교하면 쿠팡(40.1%)의 인기가 올랐고 컬리(10.3%), 네이버쇼핑(9.5%), 홈플러스몰(7.1%) 등은 비슷했다.
이후 2년간 소비자들이 이용 플랫폼을 쿠팡으로 많이 옮겼다는 의미다.
플랫폼별 월평균 식료품 구매 빈도 또한 쿠팡이 3.72회로 이마트·SSG닷컴(2.84회)이나 네이버쇼핑(2.37회), 컬리(2.66회)보다 많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