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가상 결혼 컨셉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부부'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조권, 가인이 재회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2am 전국투어 콘서트에 방문한 가인의 모습.과거 조권과 가상부부로 활약했던 가인은 대기실에서 2am 멤버들과 만났다.가인은 위화감하나 없이 진운에게 "머리 잘랐어?"라고 근황을 체크하고, 조권에게 "비싼 거 입었다"라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였다.그러면서도 조권은 "뭐 먹고 왔어?"라고 그를 챙겼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포옹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조권과 가인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이어가며 친분을 과시했다.패션을 이야기하는 가인에게 조권은 "30년 된 스타일리스트"라고 이야기했고, 가인은 빵터졌다.기념 사진을 찍으려는 2am멤버들은 가인에게 조권 자리에 서라고 했고, 임슬옹은 "슬쩍 흔들리면 우리 멤버 같기도 해"라며 "조권 없어도 가인이가 여기 서 있으면 될 거 같은데?"라고 가인을 조권의 자리에 세우고 사진을 찍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