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사의 역량을 결합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도입해 특히 차별화가 어려웠던 편의점 비식품 MD(상품기획)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GS25는 무신사와의 공동 마케팅, 제휴 서비스 연동 확대 등을 추진하며 양사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는데도 지속 힘쓰기로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