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타깃·월마트에 등장한 K뷰티”…K유통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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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타깃·월마트에 등장한 K뷰티”…K유통의 ‘힘’

언락드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 3세대 브랜드들이 타깃에 들어가는 건 처음”이라며 “타깃은 뷰티 매출 규모가 월마트보다 큰 주요 채널”이라고 설명했다.

언락드브랜드는 K뷰티가 미국내 타깃 매장에 깔린 이후 2주 정도면 소기의 성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유통 채널에 밝은 젊은 창업가들이 뷰티 유통사를 설립해 인디 브랜드의 판로를 열어주는 모습”이라며 “다만 K뷰티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제품 기획이나 마케팅도 더 진화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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