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AI 기술을 활용한 스포츠 응원가 제작 캠페인 '팬메이드 K-AI 응원가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즌2는 KT가 후원하는 kt wiz(야구), KT 소닉붐(농구), 축구 국가대표팀의 응원곡을 고객이 AI로 직접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윤태식 KT Brand전략실장은 "고객이 직접 제작한 AI 응원가로 새로운 응원 문화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