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연구소' 썸이야? 쌈이야? 이선빈X강태오 커플 포스터 공개! 새창으로 읽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감자연구소' 썸이야? 쌈이야? 이선빈X강태오 커플 포스터 공개! 새창으로 읽기

오는3월1일(토)첫 방송되는tvN새 토일드라마‘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극본 김호수,기획CJ ENM스튜디오스,제작(주)초록뱀미디어)측은10일,유쾌하게 설레는 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 분)의‘썸앤쌈’포스터를 공개했다.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예측 불가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높인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완벽하게 상극인 두 남녀가 산골짜기 감자연구소를 배경으로 펼치는 굽고 튀기고 삶아내는 뜨끈뜨끈한 로맨스가 유쾌한 웃음과 색다른 설렘을 자아낸다.무엇보다‘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등 장르를 넘나들며 대체 불가 감성을 보여준 강일수 감독과 김호수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더한다.

이선빈은 감자에 인생을 올인한 감자연구원‘김미경’으로 열연한다.털털하고 호탕한 매력의 소유자인 김미경은 감자만큼이나 흥미로운 연구 대상 소백호로 인해 다이내믹한 감정 변화를 겪는다.강태오는 원한리테일 조직혁신 담당이사‘소백호’로 변신한다.원칙주의자 소백호는 원칙이 통하지 않는 감자연구소에서 김미경을 만나 인생 최대 격변을 맞는다.이선빈,강태오가 완성할‘감자 커플’김미경,소백호의 으르렁 드르렁 케미스트리 로맨스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