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미스터 코리아 출신인 김명섭 윈플렉스짐 대표가 어시스트핏 CRM(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면서 피트니스센터 운영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20년 이상의 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CRM 프로그램을 사용해 본 결과, 어시스트핏의 솔루션이 사용자 친화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고 평가했다.
김명섭 대표는 어시스트핏 CRM의 가장 큰 장점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