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코리아 출신 김명섭대표, 어시스트핏 CRM으로 센터 운영효율성 극대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스터코리아 출신 김명섭대표, 어시스트핏 CRM으로 센터 운영효율성 극대화

2001 미스터 코리아 출신인 김명섭 윈플렉스짐 대표가 어시스트핏 CRM(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면서 피트니스센터 운영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20년 이상의 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CRM 프로그램을 사용해 본 결과, 어시스트핏의 솔루션이 사용자 친화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고 평가했다.

김명섭 대표는 어시스트핏 CRM의 가장 큰 장점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