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계약 중 36%는 기존 호텔을 메리어트 브랜드로 전환하는 컨버전 계약이었다.
2024년 체결된 전체 계약의 19%가 럭셔리 부문이었으며, 6개 럭셔리 브랜드에서 20건 이상의 계약이 체결되어 4,600개의 객실이 추가됐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 지역 사장인 라지브 메논(Rajeev Menon)은 "2024년은 메리어트가 아태 지역에서 사상 최대의 성과를 달성한 해였다"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 여행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