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매장보다 70% 이상 많은 약 500개 품목의 냉동 간편식 상품을 판매하고 있을 뿐 아니라 30여 종의 단독 상품도 운영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천호점의 냉동 식품 매출은 롯데마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요리를 찾는 30대 고객의 구매율이 높게 나타났다.
나근태 롯데마트 천호점장은 "천호점의 성공적인 안착에는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갖춘 먹거리 특화 매장과 편의성 높은 쇼핑 환경을 구현한 점이 주효했다"며 "천호점은 롯데마트 본격적인 외연 확장의 시발점이 되는 점포인 만큼 고객 가치를 실현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여 강동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1번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