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고객 구매패턴 반영한 멤버십 프로그램 전면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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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고객 구매패턴 반영한 멤버십 프로그램 전면 개편

한샘은 가구와 건재 리모델링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에는 가구 구매시 1년간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했으나 실제 고객의 가구 재구매 시기가 평균 1년 6개월 이상인 점을 반영해 혜택 사용 기간을 조정했다.

한샘몰 정회원을 대상으로 3일 설치건부터 적용되는 새 멤버십은 홈퍼니싱과 리하우스 상품 구매시 다음 구매부터 사용 가능한 홈퍼니싱 바우처를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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