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AI 상담사 '티파니'로 알뜰폰 부정가입 막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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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링크, AI 상담사 '티파니'로 알뜰폰 부정가입 막는다

SK텔링크 알뜰폰 서비스인 'SK세븐모바일'이 알뜰폰 업계 최초로 AI 상담사를 도입해 부정가입 방지 및 운영 비용 절감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몇 년 간 알뜰폰 업계에 온라인 셀프개통이 확대하면서 비대면 가입과 관련된 부정가입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SK세븐모바일은 2023년부터 모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콜 확대 시행을 결정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AI 상담사 '티파니' 도입으로 부정가입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동시에 고객 응대의 효율성과 서비스 신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AI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 보호 및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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