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작년 뷰티 거래 2배 ‘껑충’…10대 고객 3배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지그재그, 작년 뷰티 거래 2배 ‘껑충’…10대 고객 3배 증가

카카오스타일은 자사 이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지난해 뷰티(화장품)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지그재그는 2022년 4월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를 론칭했다.

지난해에만 10개 이상의 단독 상품을 론칭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