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비건 뷰티' LF 아떼,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비건 뷰티' LF 아떼,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

아떼는 지난해 9월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와 일본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해 일본 시장 내 온·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일본의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현지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해부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일본 시장이 그 첫걸음"이라며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현지 전용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일본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