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라면 시장 공략"..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맵 ' 일본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물라면 시장 공략"..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맵 ' 일본 론칭

삼양식품이 일본 시장에 글로벌 브랜드 '맵(MEP)'을 론칭하며 국물라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맵(MEP)은 삼양식품이 지난 2023년 8월 국내에서 선보인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의 글로벌 브랜드다.

일본 라면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국물라면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