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에 따르면, 변우석이 브랜드 빅데이터 평가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연구소의 구창환 소장은 "2025년 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변우석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며 "변우석 광고 브랜드에 대한 링크 분석에서는 '노력하다', '진심이다', '성실하다' 등의 키워드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활동이 브랜드 소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로,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 긍정과 부정 평가, 미디어 노출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