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한·인도 공동 글로벌 마케팅 성과 가시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킨텍스, 한·인도 공동 글로벌 마케팅 성과 가시화

킨텍스, 한·인도 공동 글로벌 마케팅 성과 가시화 킨텍스는 7일, 해외 출자 회사인 키넥신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영국과 독일의 글로벌 전시 주최사들의 주요 행사를 인도 야쇼부미 전시장에 유치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우선, 영국 글로벌 PEO인 인포마 마켓(Informa Markets)이 주최하는 4만㎡ 규모의 글로벌 관광 전시회'SATTE(Travel and tourism expo)'가 야쇼부미 전시장에서 고정 개최되는 것으로 결정됐다.

특히, 이번 출장에서는 킨텍스가 보유한 전시장 운영 노하우와 사업 개발, 마케팅 역량을 글로벌 주최사들에게 입증하며 한국과 인도에서 공동으로 신규 전시회를 개최하는 방안을 논의하는 성과도 있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