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4부리그’보다 아래야...“그 팀이 언제 빅매치 이긴 적 봤나?” 리버풀 전설의 역대급 비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트넘 ‘4부리그’보다 아래야...“그 팀이 언제 빅매치 이긴 적 봤나?” 리버풀 전설의 역대급 비난

그는 “경기 전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상대는 토트넘이다.토트넘이 빅매치에서 이긴 적이 이었나? 토트넘이 불리한 상황을 이겨내고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한 적이 언제인가”라며 지적했다.

계속해서 “토트넘은 결코 우리를 놀라게 하지 못했다.결코 비범한 일을 하지 못한다.토트넘이 빅매치에 나설 때마다 아무도 그들이 이길 거라 믿지 않는다.오늘 밤 안필드에 있던 토트넘 팬들도 마찬가지다.그들 중 누구도 그들이 승리하여 웸블리 스타디움에 갈 것이라고 믿지 않았을 거다”라며 수위를 올렸다.

그는 “난 몇 주 전 잉글랜드축구협회컵(FA컵)에서 리버풀이 홈에서 치른 애크링턴전이 생각난다.리버풀이 최고의 선수들을 내보낸 건 아니지만 난 그날 애크링턴이 오늘 토트넘보다 더 많은 공격을 했고, 리버풀에 더 큰 위협을 줬다고 생각한다”라며 토트넘의 경기력 수준을 비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