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만족도 5점 만점에 3.74점...청결‧실내공기 오염 불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크린골프, 만족도 5점 만점에 3.74점...청결‧실내공기 오염 불만”

한국소비자원이 스크린골프 주요 3사의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행태를 조사한 결과, ‘결제 편의성’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지만, ‘부가 지원 서비스’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낮게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프로그램과 내부 공간, 매장 접근성, 이용요금, 결제 과정, 부가 지원 서비스 등 6개 요소를 평가하는 서비스 상품에선 골프존파크(3.89점), 프렌즈 스크린(3.88점), SG골프(3.85점) 순으로 나타났다.

골프존파크는 프로그램 최신성에서, SG골프와 프렌즈 스크린은 이용요금 적절성에서 각각 비교 우위에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소비자원은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