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컴퍼니, Z세대 정조준...설 연휴 거래액 2배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윙크컴퍼니, Z세대 정조준...설 연휴 거래액 2배 '껑충'

렌즈 예약서비스와 AI 기반 인생렌즈 찾기, 큐레이션 추천, 커뮤니티 게시판 등 소비자 중심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입점 브랜드 ‘츄렌즈’와 ‘젬아워’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0~300% 이상 성장하며 국내 뷰티렌즈 시장에 훈풍을 불어넣고 있다.

정문기 윙크컴퍼니 PO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브랜드와 안경원에는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Z세대와 함께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