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지난 2022년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한 당류 제로(0g) 커피믹스 제품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맛과 영양 균형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가고 있다.
이러한 연구 개발과 소비자 맞춤형 제품 전략의 결과,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는 최근 누적 판매 1억 잔을 돌파하며 칼로리 부담 없는 ‘건강한 커피믹스’로 자리매김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은 단순한 제로슈거를 넘어 건강한 맛과 영양 균형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며,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를 비롯해, 저당·저탄수화물·고단백 등 소비자의 건강한 선택을 돕는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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