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일(월)공개되는 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3대 모녀의'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7세 고시’는 유명 영어 학원의 입학테스트를 뜻하는 신조어로,최근 핫한 유아 사교육 현장을 조명한다.
5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조민수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영화‘마녀’시리즈에서 서늘한 포스를 지닌 역할로,드라마‘방법’에서는 신들린 무당 연기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던 조민수.범접불가 카리스마로 대표되던 조민수가‘라이딩 인생’에서 공감과 위로를 줄 캐릭터로 돌아와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줄 계획이다.
제작진이 공개한‘라이딩 인생’조민수의 첫 스틸컷에는 라이딩에 적응 중인‘초보 라이더’지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야무지게 백팩을 메고 학원에 입장 중인 모습이 대치동 학원가를 흔들 그녀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아동 미술치료사이기도 한 지아의 따뜻한 미소도 포착됐다.아이들의 마음을 그 누구보다 헤아리는 지아이지만,정작 과거엔 어린 딸 정은의 마음 보지 못했던 이야기도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