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직썰]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 “소비자 보호 고객 신뢰 구축 최중요 요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EO 직썰]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 “소비자 보호 고객 신뢰 구축 최중요 요소”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금융사고 예방과 소비자 보호는 고객 신뢰를 구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고 강조했다.

최근 금융업계에서 신뢰와 투명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NH농협캐피탈은 ‘고객과 함께 비상하는 미래 금융 파트너’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금융사고 예방 ▲금융소비자 보호 ▲고객 만족도 제고 ▲현장중심의 실행력 강화를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또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서 업권 최초 보이스피싱 피해 고객에 대한 사후 구제제도를 시행해 온 만큼, 이를 더욱 강화하여 고객이 안전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