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보험사, MZ세대 여성 겨냥한 마케팅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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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보험사, MZ세대 여성 겨냥한 마케팅 펼쳐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한다는 사회적 시선에 우울해지기 쉬운 MZ세대 젊은 여성들을 겨냥해 보험사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7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한화손해보험의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3.0'은 식사장애 입원 치료비, 스트레스 관련 특정 정신질환 및 질병 진단비, 특정 수면검사 지원비 등을 보장한다.

롯데손해보험의 'ALICE 여성건강보험'은 정신질환 치료비를 보장하는 특약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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