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상인과 고객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까리단길을 방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까리단길은 SNS를 활용한 팔로우 이벤트, 점포 소개, 연관 키워드 찾기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소통을 유도하고, 까리단길을 더욱 친숙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까리단길 상인회(까치상인회) 조병철 회장은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은 특화거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상점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시장 활성화 및 상인들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해 더욱 활기찬 까리단길의 모습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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