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인생’ 전혜진 첫 스틸컷 공개, 일+육아 다 잡는 ‘워킹맘 모드 ON’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이딩 인생’ 전혜진 첫 스틸컷 공개, 일+육아 다 잡는 ‘워킹맘 모드 ON’

‘라이딩 인생’열혈 워킹맘으로 돌아온 전혜진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라이딩 인생’을 향한 기대의 중심에는 전혜진이 있다.그동안 강렬하고 선굵은 캐릭터를 소화했던 전혜진은 전작 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남남’을 통해 친숙하고도 새로운 얼굴을 보여줬다.‘남남’에서 철부지 엄마로 분해 훨훨 날았고,이에 힘입어 드라마도 연기도 모두 호평을 얻었다.전혜진은 보다 공감대를 넓힌 캐릭터로 찾아와‘라이딩 인생’을 이끈다.

전혜진이 맡은 역할 정은은 치열한 뷰티 업계 마케터이면서, 7살 딸의 교육에도 뒤처지지 않고 싶은‘열혈 워킹맘’이다.공개된 스틸컷에는 직장과 딸의 학원을 오가며 동분서주하는 정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다른 엄마들과의 경쟁 속에 뛰어든 정은은 딸을 위해서 못할 게 없다는 의지의 눈빛을 빛내고 있다.또 힘들고 지치지만 딸 앞에서는 멋지고 싶은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대치동 어딘가에 있을 법한 정은의 모습이 전혜진의‘캐릭터 착붙’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