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프족 뜬다"...에이블리, SPA 브랜드 거래액 2배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듀프족 뜬다"...에이블리, SPA 브랜드 거래액 2배 '껑충'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가성비 상품을 찾는 듀프(dupe)족 증가로 지난해 4분기 SPA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내 ‘SPA 브랜드 관’을 별도 마련하고 ‘에잇세컨즈’, ‘지오다노’, ‘슈펜’, ‘마인드브릿지’, ‘랩(LAP)’, ‘자라’, ‘유니클로’ 등 다양한 국내외 SPA 브랜드 상품을 내세우고 있다.

2024년 4분기(10~12월) 에이블리 내 SPA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2023년 4분기) 대비 2배(100%), 주문 고객 수는 70%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