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 다이소샤넬밤·1500원 스킨로션”…격전지된 저가 화장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000원 다이소샤넬밤·1500원 스킨로션”…격전지된 저가 화장품

K뷰티 열풍이 거센 가운데 저가 화장품 시장이 유통업계 격전지가 되고 있다.

다이소가 저가 뷰티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을 유인하고 있는 상황에서 편의점들도 가세해 경쟁이 거세지고 있다.

앞서 CU는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세럼, 물광팩, 수분크림 등 소용량 기초화장품 3종을 출시하며 가성비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