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0.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71.5% 감소했다.
LG헬로비전은 "렌탈과 기업간거래(B2B) 사업 성과로 매출이 소폭 늘었으나 홈쇼핑 송출수수료 감소와 방송 프로그램 사용료 증가, 인건비 등 신규사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LG헬로비전은 렌탈과 교육 등 신사업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결과라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