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국내산 딸기 신메뉴 100만잔 판매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컴포즈커피, 국내산 딸기 신메뉴 100만잔 판매 돌파

컴포즈커피는 국내산 딸기 신메뉴 5종이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신메뉴는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 △생딸기가나슈라떼 △생딸기주스 △생딸기망고아이스티 △생딸기레몬그라스티 음료 5종이다.

특히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는 100%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 제철 과일의 깊은 풍미를 더하고 딸기모찌와 국내산 생딸기를 올린시그니처 메뉴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