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은 6일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가』를 받아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평가 항목은 △민원행정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고충민원 △민원 만족도 등 5개 분야 20개 지표를 기준으로 이루어지고, 평가 분야별 점수를 합산하여 종합점수 순위에 따라 기관 평가 등급을 부여하며, 평가는 매년 진행된다.
김순승 행복민원과장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군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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