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지난 1월 21일 출시한 '벽돌케이크'가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출시와 동시에 냉장 디저트 빵 매출 1위에 등극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SNS에서 유행 중인 ‘벽돌 시리즈 디저트’ 인기가 반영된 것으로, 실제로 1월 23일부터 이달 5일까지 우리동네GS 앱 일간 검색량 순위 분석 결과, ‘벽돌’과 ‘벽돌초콜릿’이 14일 동안 TOP3를 차지했다.
GS25는 지난해 ‘두바이초콜릿’, ‘스웨디시젤리’에 이어 올해 ‘수건케이크’, 벽돌케이크까지 SNS 유행 디저트를 빠르게 출시했으며, 이번 벽돌케이크 역시 SNS에서 유행 중인 초콜릿 맛의 꾸덕한 케이크를 모티브로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