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는 지난 4일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오르'가 29CM 입점 첫날 진행한 라이브 콘텐츠 29라이브(29LIVE)에서 4시간 동안 15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29라이브에서 오르는 루 컬렉션 봄 신상품과 디즈니 협업 상품 16종을 29CM와 무신사에 단독 발매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