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펌라운지] 세종, 판교 이노베이션 센터 확장 이전...첫 특별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로펌라운지] 세종, 판교 이노베이션 센터 확장 이전...첫 특별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법무법인(유) 세종(이하 ‘세종’)(오종한 대표변호사)이 판교 이노베이션 센터의 확장 이전을 기념해 지난 5일(수) 개최한 첫 특별 세미나 ‘세종 세미나 in 판교’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는 이번 확장 이전과 더불어 정보통신기술(ICT)·인사노무·공정거래·지식재산권(IP)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대폭 확충함에 따라 판교 및 경기 남부 지역 고객사의 사업적 특성과 니즈를 고려하여 한층 더 혁신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오종한 대표변호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세미나에는 판교 이노베이션 센터에 새롭게 합류한 박준용 변호사(사법연수원 35기), 송우용 변호사(연수원 40기) 및 최광희 고문이 발표자로 나서 노동 및 ICT 분야의 주요 법적 이슈와 트렌드를 공유하고 대응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